한국골프연습장협회, 日 리솔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사)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회장 윤홍범)는 지난달 말 일본 히로시마에 위치한 세토우치 골프리조트에서 일본의 대표 종합레저기업 리솔그룹(RESOL GROUP)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리솔그룹은 1931년 설립된 기업으로 일본 전역에 15개의 골프장과 20여 개의 호텔 등을 보유한 종합레저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회원사와 협력업체 및 골프지도자들은 리솔그룹이 운영하는 일본의 골프장 및 호텔 시설을 특별 할인된 가격과 우대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홍범 한국골프연습장협회장과 협회 임원진 8명이 참석했으며, 일본 측에서는 리솔그룹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국 관계자들은 협약식과 함께 골프 산업 현황과 발전 방안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윤홍범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과 일본의 골프 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국제적 협력과 교류를 확대해 양국 골프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골프연습장협회는 지난해 4월 전일본골프연습장연맹과 업무교류 협약을 체결한 뒤 양국 간 교류를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오는 9월에는 전일본골프연습장연맹 임원 12명이 한국을 방문해 양국 협회 간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요코하마 한국기업인연합회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